불안과 공황은 이 조언으로 물리칠 수 있다

불안과 공황은 이 조언으로 물리칠 수 있다

불안과 공황은 이 조언으로 물리칠 수 있다

불안감에 압도될 수 있지만, 그것을 떠맡게 할 필요는 없다.

많은 사람들이 불안 문제를 다루지만 효과적으로 대처할 방법을 찾는다.

당신은 이 기사의 조언을 이용하여 걱정을 멈추고 당신의 삶을 통제할 수 있다.

일상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대처 기술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가 쌓이면 불안도 커질 수 있다.

모든 일을 스스로 끝내려고 하지 말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다른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라.

매일 조금씩 자신을 위해 시간을 따로 두는 것도 필수적이기 때문에 하루하루의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신경을 이완시키고, 불안감이 자신을 압도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일 운동하라.

신체활동은 엔돌핀을 생산하고, 그것은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그것은 또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로부터 마음을 산만하게 할 수 있다.

또한, 전문가들은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 활동을 권고한다.

웃음은 어떤 것에 대한 치료법처럼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불안과 꽤 잘 싸운다.

웃기 위해서, 코미디 영화를 보거나, 재미있는 책을 읽거나, 좋은 농담을 하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라.

매일 잠에서 깨어날 때 자신에게 긍정적인 말을 하라.

큰 소리로 말하고, 여러분의 하루가 어떻게 진행될지, 그리고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내라.

그런 다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자기 훈련은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정서적 통제는 당신의 불안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부정적인 감정이 쌓여 더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지 않도록 하라.

감정을 인생의 다른 면과 조금 분리하는 방법을 찾아라.

그러면 당신은 개선을 주목하기 쉽다.

스스로 작은 목표를 세우고 하루 종일 그것을 성취하도록 노력하라.

이 연습은 당신이 집중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부정성과 불안감을 없애도록 도와준다.

대신에, 당신은 더 유용한 문제에 집중하는 데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여러분이 유용하다고 여길 수 있는 한 가지 불안감 감소 기술은 여러분이 다루고 있는 스트레스의 다양한 근원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변경 가능한 항목을 한 섹션에 나열하고 피할 수 없는 항목을 다른 섹션에 나열하십시오.

통제할 수 없는 일에 대한 걱정을 버리고, 가능한 상황에 변화를 주기 위한 조치를 취하라.

자신이 느끼는 불안감에 대해 믿을 만한 친구들과 이야기하라.

지지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나쁜 생각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미 비슷한 상황을 처리한 사람과 대화하는 것이 최선이다.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나 여러분을 스트레스를 주는 사람들 주변에 자신을 두지 마십시오.

비관적이거나 갈등을 즐기는 친구들보다는 긍정적인 시각을 가진 친구들과 어울림으로써 부정적인 면을 없애라.

이런 사람들은 당신의 스트레스와 불안만 가중시킬 뿐이다.

당신의 걱정과 의심을 검사하기 위한 시간표를 짜라.

때가 될 때까지 자신의 문제에 집중하지 않도록 스스로 단속하라.

이것들을 다루는데 한 시간을 할당해라.

예정된 시간이 끝났으면, 그들에게 집중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으로 돌아가십시오.

이 방법은 통제력을 주장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잠자리에 들려고 할 때 불안감 발작이 온다고 느끼면 빨리 조치를 취하라.

술을 마시거나 무언가를 먹거나, 혹은 좋아하는 TV쇼를 조금 보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한 생각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래도 계속 움직여라.

이렇게 하면 더 빨리 없어질 것이고, 하룻밤 푹 쉴 수 있을 거야.

평생을 불안감에 시달리며 살 것이라고 생각했을지 모르지만, 이 기사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다.

이 글은 걱정을 덜기 위한 훌륭한 정보를 제공했다.

그래서, 무엇이 너를 멈추게 하고 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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