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및 미네랄 기본 사항: 알아야 할 사항

비타민 및 미네랄 기본 사항: 알아야 할 사항

비타민 및 미네랄 기본 사항: 알아야 할 사항

당신의 몸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비타민과 미네랄을 필요로 한다.

탄수화물이 신체가 사용하는 연료일지라도, 비타민과 미네랄은 신체의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방법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십시오.

비타민은 인체에 의해 가공되고 흡수되어야 하기 때문에, 비타민과 보충제가 서로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항상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을 동시에 섭취하면 철분을 흡수할 수 없다.

따라서 유제품, 제산제, 칼슘 보충제는 최소 30분 이상 피하는 것이 좋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영양소를 억제하는 데 중요하다.

매일 5~7인분의 농산물을 섭취하십시오.

또한, 단백질을 섭취하십시오.

이 작업이 어렵다면 보충 자료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튼튼한 뼈를 원하십니까? 뼈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식단에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하지만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가 많이 필요하다.

보충제, 음식, 심지어 햇빛을 포함하여 필요한 비타민 D를 얻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체내에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하도록 돕는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는 식사할 때 복용해야 하므로 식사할 때쯤 복용할 계획이다.

비타민 E, A, K는 음식과 함께 섭취하지 않으면 제대로 흡수되지 않는 비타민이다.

지방이 약간 포함된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고 있다면 비타민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우유를 마시고 햇볕에 나가라.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사랑하는 사람이 아니거나 태양 아래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비타민 D를 섭취해야 한다.

이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 B2는 당신의 일상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당신은 바나나, 유제품, 팝콘, 콩 등을 먹음으로써 이 필수적인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결핍은 적혈구 수치 감소와 헤모글로빈 함량 감소, 입술 갈라짐, 비늘 피부 등 많은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리보플라빈은 암과의 장기적 싸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A는 주름과 붉은 반점을 줄이는 데 좋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올바른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생활방식의 열쇠다.

대부분의 가게에서 산 음식은 과잉 가공되어 영양소가 고갈된다.

좋은 천연 종합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당신의 음식이 부족할 수도 있는 것을 대체할 것이다.

어른으로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에게 제공하는 진미 비타민을 먹어보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하나 이상을 복용하라.

아이들은 어른들보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덜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든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빠른 속도의 현대 시대에 우리는 종종 미네랄과 영양분이 없는 패스트푸드를 먹으며 건강을 희생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망간은 권장 복용량으로 규칙적으로 섭취해야 하는 경이로운 비타민이다.

그것은 뼈를 튼튼하게 하고 상처 치유를 촉진시킨다.

그것은 또한 단백질, 콜레스테롤, 탄수화물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킨다.

홍차와 전곡은 이 영양소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보충제는 온라인과 소매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비타민 보충제 중 상당수는 특정 처방약과 처방약에 따라 복용할 경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비타민 보충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상호작용 중 일부는 매우 위험하다.

당신이 복용하는 보충제에 대해 의사에게 말해라.

부작용은 없는지 약사와 상의하십시오.

나이가 들수록 비타민 B12를 흡수하는 능력이 떨어진다.

많이 먹지만 흡수하지 못하면 의미가 없다.

주사를 맞아야 하는지 아닌지 알 수 있도록 의사에게 B12 수치를 검사하게 하는 것이 좋다.

보시다시피, 비타민과 미네랄은 장기적인 건강에 매우 필수적이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 매일 적절한 영양 섭취가 필요하다.

이 기사에서 공유한 팁을 활용하여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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