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용한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용한 조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유용한 조언

만약 당신이 사용하는 광고 방법이 당신이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미치지 못한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해 보라.

많은 사업주들이 소셜 미디어에서의 마케팅에 성공했는데, 이는 이러한 채널들이 고객들이 컨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다.

다음 단락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적용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다.

새롭고 흥미로운 정보로 블로그를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판매나 프로모션을 블로그에 게시하십시오.

새로운 위치, 시간 변경, 특별 휴무 등 중요한 뉴스가 있으면 블로그에도 게시하십시오.

고객과의 상호 작용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소셜 채널을 사용하여 광고 전략을 단순하게 유지하십시오.

단순히 고객들에게 “안녕”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 고객들과 수준 높은 교류가 필요한 것이다.

거기서부터 손님들에게 이끌리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상당한 인내심이 필요하다.

짧은 시간 안에 엄청난 추종자들을 끌어들이지 못할 것 같다.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날 수도 있지만, 당신이 사이트를 설치했을 때 당신의 사이트가 입소문이 날 가능성은 희박하다.

따라서 팔로워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 계정을 설정하여 블로그 게시물을 자동으로 트윗하십시오.

또한 업데이트 캠페인의 일부로 다른 품질의 웹 사이트에서 유용한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다.

당신의 트위터 팔로워들은 양질의 콘텐츠를 감상할 것이고, 블로거들은 노출을 환영할 것이다.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공유할 때마다 시간을 들여 좋은 제목을 만드세요.

사용자의 콘텐츠 유형을 검색하는 사용자가 인식할 수 있는 중요한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좋은 키워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이 쉽게 검색될 경우, 정말 유용한 콘텐츠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더 많은 수의 뷰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페이지 업데이트를 선택하는 빈도에 대해 유연성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큰 제품 개발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당신에게 더 많은 업데이트를 기대할 것이다.

보통 일주일에 네다섯 번씩 콘텐츠와 블로그 게시물을 업데이트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에 있어서는 인내가 관건이다.

사람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믿어야 한다.

대중의 신뢰를 얻으려고 하는 것은 피해야 한다.

대신, 사회적 존재가 되어 사람들을 설득하기 위해 필요하다면 한 번에 한 명씩 천천히 일하라.

단순히 한 사람의 문제나 아이디어에만 집중함으로써 당신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에게 점수를 매기는가에 놀랄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습관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고 고객에게 가져가라고 요청하십시오.

만약 그 결과가 당신의 고객들이 하루에 60분 이상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난다면, 당신의 제품을 위해 한두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보라.

반면에, 고객층이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적다고 보고한다면, 마케팅 시간을 다른 곳에서 보내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직원에게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블로그를 요청하고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블로그를 게시하여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십시오.

잠재 고객에게 비즈니스의 내부 작업 중 일부를 보여 주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의 직원들이 여러분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 볼 것이고 여러분의 사업 윤리를 인식할 것이며, 두 가지 모두 여러분에게 긍정적으로 반영할 것이다.

고객이 귀사의 내부 업무를 볼 수 있게 되면 자연스럽게 귀사를 신뢰하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신제품 출시를 위한 시장 조사와 기존 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모두 얻을 수 있는 가도로 활용할 수 있다.

당신의 고객들과 팬들은 그들의 의견을 제시하고 그들의 목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이러한 통찰력은 그들의 욕구에 대한 통찰력일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가치 있는 것을 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그것은 무료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 가지 방법은 틈새 분야의 전문가들과 화상 인터뷰를 하는 것이다.

당신의 동영상을 YouTube와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리십시오.

이런 식으로 당신의 이름이 당신의 분야의 리더들에게 애착을 갖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흥미로운 비디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 틈새의 권위자로 보인다.

이러한 진정성은 미래의 고객들에게 신뢰를 심어주는데, 그들은 이제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누구든지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할 수 있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마케팅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갖추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을 위한 싸지만 강력한 도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다.

이러한 팁들을 명심하고, 여러분은 이 마케팅 방법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Close